본문 바로가기
책, 영화, 방송

Lucas Bravo(루카스 브라보)에 대해서

by a voyager 2020. 10. 7.
728x90
반응형
728x90

Lucas Bravo(루카스 브라보)에 대해서

(왼쪽) 에밀리 쿠퍼 in Paris  (오른쪽) Lucas Bravo not as Gabriel 

 

최근 넷플릭스에서 Emily in Paris (파리로 간 에밀리)를 스트리밍을 하면서, 드라마에 대한 인기와 함께 남자 주인공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아졌다. 드라마에서 에밀리의 아래층에 사는 잘생긴 셰프로 나온다. 극 중 이름은 Gabriel (게브리엘, 가브리엘) 이다.

 

드라마 초반에는 별 중요하지 않은 듯 보였지만, 에밀리와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엮기며 점점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었다. 에밀리가 시카고에 있는 남자 친구하고 헤어지면서 과연 누구와 연애를 하게 될까 궁금해하면서 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 그 1순위는 바로 아래층의 게브리엘을 생각했을 것이다. 

 

단, 게브리엘이 카밀의 남자 친구라는 것을 알기 전까지!!! 

 

이것을 안 에밀리는 게브리엘에게 가던 마음을 정리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찾기 시작한다. 얼마 후 카페테리아에 앉아있던 에밀리에게 기호학 교수라는 토마라는 사람이 말을 걸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에밀리의 침대로 장소를 옮겨 더욱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된다. 

 

아래층에 사는 게브리엘은 에밀리와 토마의 요란한 침대 소리를 듣고 에밀리에게 애인이 생긴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게브리엘의 표정엔 뭔가 섭섭함이 드리워진다. 여자 친구 카밀과 같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게브리엘이 에밀리에게 마음이 없지는 않은 모양이다. 

 

그리고 얼마 후 에밀리 커플과 게브리엘 커플은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된다. 하지만 이들은 게브리엘의 토마에 대한 알 수 없는 냉대와 냉소에 어색한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에밀리의 집으로 돌아온 토마는 게브리엘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냐며 묻기도 한다.  

 

앞으로 에밀리와 게브리엘의 감정과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게 된다. 

 

 

루카스 브라보에 대한 몇 가지 정보

이 남자 주인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반면 정보가 많지 않다. 그러다 popbuzz라는 웹사이트에서 Emily in Paris에 대해 소개를 하면서 루카스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실은 글을 찾았다. 거기에 쓰여있는 것을 기반으로 루카스에 대해 정리해본다. 관심 있는 사람은 이 링크에서 원문을 보길 바란다. 참고로 이 포스팅에서 사용된 사진의 출처도 같은 곳임을 밝혀둔다. 

 

 

루카스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이라고 한다. 한국 나이로는 33이 될 것이다. 키는 186으로 아주 훤칠하다. 프랑스에서 태어난 그는 모델이 되고 나서 미국을 포함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일을 했다고 한다. 어쩐지 프렌치 치고는 영어를 잘한다 했더니 해외에서 오래 일을 했었다. 불어는 모국어이고 영어는 원어민 수준 이상으로 한다. 

 

Emily in Paris 전에는 주로 프랑스의 TV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고 한다.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루었지만, 모델로써도 성공적이어서 파리의 Viva Model Management와 계약을 했으며 샤넬의 광고에도 출연했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현재 공식적으로 만나는 사람은 없어 보인다고 한다. 뭐 프렌치들의 연애관이야 애인이 있는데도 없는 것이고 없어도 있는 것이어서 딱히 의미가 있는 정보는 아닌 듯하다. 딱 드라마 속의 게브리엘 처럼 말이다. 

 

 

'Emily in Paris'는 어디에서 촬영했을까!!

'Emily in Paris'는 어디에서 촬영했을까!! 요즘 넷플릭스 에밀리 인 파리에 대한 인기가 높다. 그 인기에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요즘같이 여행이 막힌 시대에 파리라는 세계적인 여

gmnam.tistory.com

 

넷플릭스: Emily in Paris (파리로 간 에밀리, 파리에 가다) 추천!!

넷플릭스: Emily in Paris (파리로 간 에밀리, 파리에 가다) 추천!! 소개: 넷플릭스에 볼 만한 미드를 찾다가 제목에 끌려 보기 시작한 Emily in Paris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오래전 우디 앨런의 Mid

gmnam.tistory.com

 

Emily in Paris (에밀리, 파리에 가다) 주인공들 출연했던 영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Emily in Paris (에밀리, 파리에 가다) 주인공들 출연했던 영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요즘 Emily in Paris에 대한 인기가 높다. 나도 하루 한 두 편씩 보면서 지난 일주일을 즐겁게 보냈��

gmna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