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홍콩(20-21)

홍콩 센트럴 스포츠 용품점 데카슬론 (Decathlon)

by a voyager 2021. 5. 15.
728x90
반응형

런닝복을 사려고 나이키와 같은 스포츠 브랜드를 찾았지만 막 입을 런닝티셔츠를 사기에는 가격이 꽤 높았다. 그렇다고 센트럴에서 우연히 찾게 된 스포츠 용품점 decathlon이다. 우연히 찾게 되었다고는 하였지만, 실제로 그렇기도 했었고, 센트럴 중에서도 센트럴에 있어 여간해서는 못 찾을 수 없는 곳에 있다. 프랑스에서 종종 보았던 브랜드인데 홍콩에도 들어와 있는지 몰랐었다. 시간이 더 지나 홍콩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녀 보고, 센트럴과 코즈웨이 베이, 그리고 몽콕에도 이 용품점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중에서 센트럴 점이 규모가 가장 크다. 

 

입구에는 불어로도 welcome인 '비앙베뉴'라고 영어보다 조금 더 큰 폰트로 쓰여있다. 프랑스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준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가면 지하에 스포츠 용품 세상이 펼쳐진다. 

각종 운동 도구들을 만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해 쇼핑하는 기분 제대로 든다. 

 

요즘 인기있는 하이킹/캠핑 용품들도 아주 많다. 홍콩에서도 하이킹과 캠핑은 인기 있는 outdoor 활동이다. 이들에게는 주말에 공원에 앉아 있기도 있는 것도 캠핑이고 짐을 싸서 교외로 나가는 것도 하이킹과 캠핑이다. 

 

그 밖에, 테니스, 수영, 세일링 등등 여러 스포츠 장비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