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소확행

밀레 (MILLET) 트레킹화 썬더라이트 하이크

by a voyager 2023. 5. 27.
728x90
반응형

요즘 하이킹과 등산에 취미를 붙이게 되어 하이킹화를 하나 구입했다. 

 

등산화 종류는 처음 구매해 보는 것이기에 입문용 삼아 비싸지 않은 가격대의 브랜드인 밀레에서 찾아보았다. 

 

찾아보니 밀레 매장은 서울에 많지 않았다. 서울에 많지 않으면 뭐 전국적으로도 당연히 드물 것이다.

 

다행히 집에서 가까운 은평 롯데몰에 노스페이스와 K2가 있는 층에 밀레 매장이 있었다. 

 

가서 이것저것 신어보다 썬더라이트 하이크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우선 가볍고, 보아가 있어 신고 벗기에 편했고 디자인도 남녀공용으로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매장에서는 18.8만원으로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었다. 물론 10% 할인과 멤버십 가입하면 2만 원이 더 빠지긴 해도 말이다. 

 

그래서 모델명과 사이즈를 기억해서 집에 와서 노스페이스에서 일하는 사촌동생을 통해 10만원에 구입했다. 

 

주문을 할 때 알게 되었는데 이 썬더라이트 하이크는 작년 모델도 있고 올해 신상도 있다고 한다. 내가 받은 건 신상이고 인터넷에 있는 10만 원 초반대의 상품은 아마도 이월일 가능성이 높을 것 같다. 뭐 이월이든 신상이든 무슨 차이가 있겠나 하긴 하지만.. 

 

포장을 뜯으니 아래와 같이 신발이 등장한다. 

 

가벼운 것 이외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닥이었다. 매장에서 마찰 테스트를 잠깐 해봤더니 그 기능이 아주 좋았다. 

 

사촌에게 들어보니 등산화와 트래킹화는 올라갈때 보다 하산할 때 미끄러짐 방지가 주목적이라고 한다. 

착용감은 아래와 같다. 

 

신고 가볍게 주변 이음길을 걸어보았다. 착용감이 좋고 걸을때도 편해서 잘 샀다는 생각이다. 비싸지 않은 입문용 트래킹화로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