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1133

양지 다이어리 퍼스널32 구입 & 펼쳐보기 연말이 되면서 올해를 정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다이어리를 하나 구입했다. 바빴던 올 상반기, 스케줄과 할 일을 정리하려 다이어링을 시작했고, 운이 좋게도 아날로그 식으로 메모를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아주 좋은 작용이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계속 다이어링을 하기로 했다. 지난번에는 일반적인 링 바인더 다이어리를 썼고, 이번에는 폭은 조금 좁더라도 휴대성 좋은 수첩 디자인을 찾고 있었다. 그러다 양지 다이어리를 알게 되었고 그중 퍼스널 32이라는 모델이 딱 내가 찾던 모델이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해 주말을 끼고 4일 만에 받았다. 퍼스널 32에 네 가지 색의 모델이 있고 그중 골드라드라는 주황색을 골랐다. 회색도 있었는데 눈에 잘 띄는 색으로 항상 존재를 인식하기 위해 밝은 색으.. 2020. 11. 30.
(캐리어) 로우로우(rawrow) 812 Lite 37L (20인치) 언박싱 대한항공에 의하면 북미는 캐리어 두 개까지 무료로 부칠 수 있지만 홍콩을 포함한 아시아는 한 개까지만 허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기내용 캐리어를 하나 샀다. 캐리어의 종류와 가격대는 아주 다양해서 어떤 것을 고를지 좀 고민했다. 처음에 생각한 제품은 가성비 좋다는 샤오미 캐리어이다. 가격은 쇼핑몰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대략 6-7만 원 정도이다. 샤오미를 소개한 리뷰들이 꽤 있는데 딱 와 닿지 않아서, 함께 리뷰가 되던 로우로우(rawrow) 캐리어를 보게되었고 손잡이를 포함한 디자인이 좋아 사게 되었다. 정식 홈페이지(rawrow.com/category/37l/212/)에서 주문했다. 살때 보니 캐리어 말고도 안경, 백, 지갑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었다. 듣기론 로우로우는 디자이너가 세운 회사라고 한 것 .. 2020. 11. 29.
서울, 캐리어 수리하고 온 후기 캐리어 고장, 수리하러 다녀온 후기 4년 전 미국에서 귀국하면서 아마존에서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하나 샀었다. 모델명은 Samsonite DK3 Spinner 29이고 사이즈는 약 30인치이다. 그간 잘 써오다가 작년 중국으로 들어갈 때 짐을 무겁게 실어서인지 사이드 손잡이의 지지대가 뽑혔다. 완전히 망가진 건 아니지만 못 같이 생긴 심이 위로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올라왔었다. 임시방편으로 본드로 붙였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어서 내내 불안했었다. 반면 다른 부분은 다 멀쩡해서 캐리어를 새로 사는 것보다 고치는 게 좋겠다고 판단해 수리할 곳을 알아보았다. 미국에서 산 제품은 한국 매장에서 받지 않는다고 하여 야매로 수리할 곳 찾아 보았다. 마치 세탁소처럼 캐리어 수리점이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이 없.. 2020. 11. 27.
(골전도 이어폰) Aftershokz AEROPEX AS800 구입기 구입기 및 언박싱 운동할 때 아이폰 이어폰은 귀에서 잘 빠진다. 빠지기 전에 미리 한 번 손으로 눌러주면 괜찮지만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계속 그렇게 하기는 쉽지 않다. 더욱이 계속 신경 쓰면 호흡이나 자세가 꼬여서 운동에 집중할 수 없게 된다. 이 정도면 운동용으로 새 이어폰을 사기에 충분한 명분이 된다. 얼마 전 아이폰 12 시리즈와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구경하기 위해 이마트에 들렀다가 골전도 이어폰을 보고 관심이 생겨 알아보다 이마트에서 AEROPEX AS800을 샀다. 오프라인에서 가격은 199,000원으로 이어폰 치고는 비싸다. 쿠팡을 포함한 여러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배송이 출국보다 느려 직접 구매했다. 또한, 10만원 이하의 비교적 저렴한 골전도 이어폰.. 2020. 11. 26.
728x90
반응형